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로또USA 충전시 금액이 안보일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작성일 2021-06-05

저희 로또USA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안내드립니다.


포인트 충전페이지가 업데이트 되면서 충전하실때 포인트 금액이 안보이시는 경우나 5천포인트만 가능한경우가 간혹 있으신것 같아 공지 드립니다.


해당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용하시는 환경에 맞게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갤럭시 또는 안드로이드폰 사용하시는 회원님 안내드립니다.



'삼성 갤럭시 또는 삼성 브라우저'앱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1. 삼성 브라우저 앱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하단 햄버거 모양'가로3줄' 이모티콘을 누릅니다.


3. '설정'을 클릭 한 후 리스트에서 '개인데이터'를 클릭합니다.


4. 이제 '검색 데이터 삭제'를 클릭해서 "삭제" 선택


5. 삭제완료한 후 재접속 하시면 완료됩니다.



'네이버'앱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1. 네이버 앱을 실행합니다.


2. 화면 좌측 햄버거모양 '가로3줄' 모양을 클릭합니다.


3. 바뀐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 이모티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4. 카테고리 중에서 '인터넷 사용기록'을 클릭 후 '방문URL 기록삭제' '쿠키삭제'를 완료한 후 앱을 재실행 해서 사용해주세요.




안드로이드 '크롬'앱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1. 구글'크롬'앱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상단 '점3개' 이모티콘을 누릅니다.


3. '설정'을 클릭 한 후 리스트에서 '개인정보 및 보호'를 클릭합니다.


4. 이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해서 완료 한 후 재접속 하시면 완료됩니다.



아이폰 사용자 사용하시는경우


1. 아이폰 화면에서 '설정'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 설정 리스트에 보시면 'safari' 리스트를 눌러주세요.


3. 'safari' 설정 리스트에 '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4. '방문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를 누르시고 홈페이지를 다시 실행


위에 내용을 모두 진행하신 후 홈페이지에 재접속하시면 완료됩니다.



이에 대한 궁금한점이나 문의사항은 1:1문의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긴급공지] 불법도용 사이트 유의하세요
다음글 [긴급공지] 6/10 파워볼 추첨 정산지연 안내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