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은행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10월9일 입금확인 지연 공지 작성일 2020-10-09


「KB국민은행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입금확인 지연 안내

당사 법인이 사용하는 계좌인 국민은행이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로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이에 금일 오전 0시부터 오후 8시까지는 입금확인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시간에는 되도록 카드결제로 포인트 충전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입금확인이 지연된경우 은행 점검이 완료되는 시점에 모두 확인후 충전


반영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라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용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중단 시간
    [기업뱅킹 외 서비스] 2020.10.9(금) 00:00~16:00 / [기업뱅킹 서비스] 2020.10.9(금) 00:00~20:00
  • 서비스 재개시간
    [기업뱅킹 외 서비스] 오후 4시 / [기업뱅킹 서비스] 오후 8시

단순 조회/이체 거래는 자동화기기(오전 2시 이후) 또는 KB스타뱅킹(오전 11시 이후, 법인 제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티켓구매 금액 변경 안내드립니다.
다음글 2020년 11월1일부터 써머타임 해제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