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은행서버 교체로 인한 22년 8월21일 무통장 입금확인 지연 공지 작성일 2022-08-21

KB국민은행 서버 교체에 따른 입금확인 지연 안내


당사 법인이 사용하는 계좌인 국민은행이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로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이에 금일 (22년 8월21 오전 0시부터 오전 3시까지는 무통장 입금확인이 지연됨을 알려드립니다,

(국민은행 서버교체 작업 시간에 따라 시간은 변동 될수 있습니다.)


해당시간에는 되도록 카드결제로 포인트 충전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입금확인이 지연된경우 은행 점검이 완료되는 시점에 모두 확인후 충전 반영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라겠습니다.



이전글 국내 계좌 이체 포인트 충전시 유의사항 (포인트 반영이 안되는경우)
다음글 게임 구매대행 서비스비용 조정 공지